반응형

안돌오름비밀의숲

제주 비밀의 숲 여행정보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송당리 2173

전화: 0507-1349-0526

주차: 무료개방 노상주차 (주차비 없음)

운영시간: 매일 09:00~18:30 

입장료: 대인 2,000원 / 소인 1,000원

* 카드 결제 불가 (현금, 계좌이체, 카카오페이 가능)

 

안돌오름 비밀의 숲 여행 팁

1. 비밀의 숲 가는 방법

네비에 "비밀의 숲"으로 검색을 하면 비포장도로로 안내해준다. 비포장도로가 길이 험해 고생스러우므로 반대 방향에서 오는 포장도로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네비에 "송당리 1887-1"를 찍으면 비밀의 숲으로 가는 포장도로 입구로 안내해준다. 

안돌오름 비밀의숲가는길

2. 비밀의 숲 주차

송당리 1887-1 을 찍고 진입하는 이면도로를 따라 쭉 들어가면 주차 공간이 나온다. 비밀의 숲이 나오기 전부터 길을 따라 주차된 차가 즐비하다. 주차장이 없이 노상주차를 해야 하는 것이라 어디쯤 주차를 해야 비밀의 숲 입구에서 멀지 않은지, 더 가까이 가다가 주차 자리가 없으면 어쩌지 하는 눈치 싸움을 하게 된다. 그러나 비밀의 숲을 지나서가 오히려 가까운 곳에 주차할 자리가 많다!

안돌오름 비밀의숲주차
포장도로를 따라 비밀의 숲을 지나자마자 있는 여유있는 주차공간

3. 화장실

비밀의 숲 내부에는 화장실이 없고 비포장도로 초입에 있는 화장실을 이용해야 한다. 

4. 휴무일

매일 운영하는 걸로 되어있지만 문을 닫는 날이 생길 수도 있다. 인스타그램 비밀의 숲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밀의 숲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secretforest75 이다. 

 

 

비밀의 숲 포토존, 비밀의 숲 포토스팟

비밀의 숲 입구, 민트 트레일러 (비밀의 숲  안내판 7번)

비밀의 숲 입구의 민트 트레일러는 비밀의 숲의 대표적인 포토스팟이다. 하지만 이 트레일러가 비밀의 숲 입구이다 보니 사람이 항상 있어서 원하는 사진을 찍기 쉽지 않다. 트레일러 앞에 비밀의 숲 안내판이 귀엽게 자리잡고 있다. 

안돌오름 비밀의숲 민트트레일러
비밀의숲 민트트레일러제주비밀의숲 민트트레일러

 

비밀의 숲 입구를 지나 쭉 뻗은 편백나무길 (비밀의 숲  안내판 7번에서 5번 사이)

트레일러 입구를 지나 안으로 들어오면 쭉 뻗은 편백나무 길이 나온다. 울창한 숲길은 아니지만 피톤치드를 한껏 들이마시며 산책을 하기 정말 좋다. 

안돌오름 제주비밀의숲 포토존
안돌오름 제주비밀의숲 편백나무길안돌오름 제주비밀의숲 편백나무

 

비밀의 숲 오두막 (비밀의 숲  안내판 5번)

헛간 같은 작은 집인데 작은 창을 통해 바라보는 바깥의 풍경이 무척 아름답다. 창문, 의자, 램프 등의 소품을 사용해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다. 

안돌오름 제주비밀의숲 오두막
안돌오름 제주비밀의숲 오두막

 

돌담사이 통로 (비밀의 숲  안내판 3번)

제주도의 현무암과 화산송이로 된 돌담길이 나무와 어울어져 아름다운 분위기를 만든다. 

제주 화산송이란? 

화산이 폭발할 때 용암이 굳어서 만들어진 붉은 빛깔의 돌을 말한다. 

 

비밀의 숲 목초지 (비밀의 숲 안내판 2번)

비밀의 숲은 너른 목초지도 사진을 찍기 너무 좋은 포토존이다. 목초지에서의 사진은 파란 하늘이 있어줘야 하는데 이 날은 구름이 가득했다. picnic 앱으로 사진을 합성해 넣으니 한결 상큼한 사진이 됐다. 

목초지의 허수아비 ㅎㅎ

 

비밀의 숲 편백나무숲 (비밀의 숲 안내판 1번)

 

야자수, 그네 (비밀의 숲 안내판 4번)

야자나무는 옆에 있고 돈나무에 그네가 묶여 있다. 아래 물웅덩이가 있어 그네에 앉기 쉽지 않지만 그네를 타며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비밀의 숲의 포토존이다. 

 

유채꽃 밭

제주 유채꽃 시기는 3~4월이지만 비밀의 숲에서는 5월 중순에도 유채꽃을 볼 수 있었다. 유채꽃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도 비밀의 숲 포토스팟이다. 

 

비밀의 숲 출입구 부근에 놓여 있는 의자

배경이 예쁜 곳에 의자가 놓여있어 의자에 앉아 사진을 찍기 좋은 곳이다. 

 


비밀의 숲은 이제 제주도 사진 촬영 명소로 널리 알려져 더 이상 비밀스럽거나 한적한 느낌은 없다. 하지만 편백나무 숲을 산책하고 피톤치드를 마시고 곳곳에 있는 포토스팟에서 사진을 찍고 놀기에 더 없이 좋은 곳이었다. 잘 관리된 예쁜 숲이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